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힘주고 앉아계시나요 ㅎㅎ

오늘로 임신 6주 1일차인데 배가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원래 뱃살 많았는데 임신하니 하복부로 지방이 모이는 것 같아요. 회사에 아직 임밍아웃 안해서 배가 신경쓰이는데 힘주고 앉아있자니 너무 힘이들고 또 내밀고 있자니 넘 코어 근육 다 사라지는 것 같구 진짜 숨쉬는 것부터 배에 힘주고 걷는 것도 생소하고 내 몸이 내 몸 같지 않아요 ㅎㅎㅎㅎ 평소에 신경쓰지 않던 많은 것들이 신경쓰이네요

댓글

5

  1. 저는 똑바른 앉은 자세로 하는사람중 하나인데 나도모르게 스르륵 눕게되요 ㅎㅎ

  2. 배에 힘주고있는게 태아한테는 좋지않다 들었어요! 회사에서는 장시간 앉아있으니 최대한 편안한 복장으로 출퇴근하시는게 산모나 아기위해서 좋을거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ㅠㅠ!!! 배를 내밀고 있자니 너무 허리에 힘 안 주는 건가 했어요! ㅎ_ㅎ 내일은 좀 더 제 자신을 놓고있어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네!! 저도 코어근육이 걱정되긴 하는데 그냥 열달동안은 뱃살이나 코어보다 무조건 아기만 생각하며 지내려구용 ㅠㅠ 우리 힘내요

    3. subcomment icon

      저도 아기 생각 더 해야겠어요! 따뜻한 말씀 감사해요💛 꾸옥맘님도 힘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