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병원잘 다녀오셨을까요? 저두 주말에 갑자기 피가 왈칵하고 나오더니 피덩어리를 크게 몇번보고 병원연락해 주말동안은 눕눕하고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아기한테는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ㅎ..원인은 모르지만 피덩어리가 피가 굳어서 그런거라 하더라구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마흔에 셋째를 임신하였어요 5주4일차인데 아기집만 확인했구요 그런데 어제 피비침이 선홍색있었고 좀전에도 피비쳤는데 약간 덩어리도 나왔어요 테스트기는 2줄인데.. 문제있는거겠죠.... 내일 병원가봐야하는데.. 쉬질못해서 걱정입니다.. 긍정의 글좀 부탁드려요..
댓글
11
탈퇴한 유저
병원잘 다녀오셨을까요? 저두 주말에 갑자기 피가 왈칵하고 나오더니 피덩어리를 크게 몇번보고 병원연락해 주말동안은 눕눕하고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아기한테는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ㅎ..원인은 모르지만 피덩어리가 피가 굳어서 그런거라 하더라구요
오늘 일하고 오후쯤 다녀올거에요 아 왈칵쏟아지셔서 놀라셨겠어요 아기 괜찮아서 너무 다행입니다ㅜㅜ 저 하루두번 테스트기 하고있어요ㅋㅋ다녀올게용~~~~ ㅎㅎ
잘다녀왔어요 아기집잘있고 못봤던 난황봤어요 애기가 컸다면서~ 그래도 유산방지질정주셨어요~~~ 전 눕눕을 할수없어서.. 잘지켜내보려합니다!
탈퇴한 유저
다행이에요! 같이 힘내보아요! 저두 내일 다시 출근이네요 ㅠㅠㅎ
유산하면 생리 2~3일차처럼 피가 나온대요… 저는 오늘 피비침이 있어서 병원 갔는데 의사샘 설명 듣고 오히려 맘이 편해졌어요! 오늘 푹 쉬시고 내일 빠르게 병원 다녀와보세요~~
감사합니다 2번유산 경험에 노산이라 걱정이네요 저도 내일가서 무사하게 아기집 아기보고왔으면 좋겠어요~^^
저 난황보고왔어요ㅎㅎ2주후에 심장소리들으러오래요 다행입니다~~저도 맘편해졌어요ㅎ
와아 너무 다행이예요!!!!💛💛💛 저는 6주차인데 어제 난황이랑 1mm 아기도 봤어요! 여러 마음 고생을 넘고넘어보니 맘 편히 지내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같이 힘내요🥰🥰
ㅜㅜ ㅈ피비치면 쉬어야한다는데 ㅠㅠ 그래도 병원가기전이니 나쁜생각말고 행복한 생각만 해보세요
유산하면 피가 막 폭풍하혈하려나요? 네.. 맘편히.. 낼병원가니까요~~~
아기집 난황보고왔어요! 유산방지질정 처방받았어요 쉬어야한다는데 그게 안되서 걱정이지만 잘지켜내려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