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차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근데 산모수첩이랑 임신 초기 검사는 2주 뒤에 왔을 때 한데요. 원래 이렇게 늦게 하나요?? 그때면 이미 8주인데..

댓글

8

  1. 저는 4주차때 아기집 확인했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저도 초기검사얘긴 없으셨어요ㅠㅠㅠㅠ 수첩도 심장소리 들으면 줄거같아요!!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ㅠㅠㅠ

  2. 저도 이번주 금요일 6주1일차에 병원 방문하는데 심장소리 들었음 좋겠네요 ㅎㅎ 크으 정말 감동적이셨겠어요!축하드려요~~~

  3. ㅠㅠㅠ 꺄 축하해요 근데초기검사 저도 아직 안받앗는데 7-8주에 받나봐요 그리고 몇가지 초기검사 보건소에서 하면 무료인데 코로나로 안한다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ㅠ 맞아요 저 첫째 임신때는 보건소에서 초기, 막달 검사해서 비용 절약 많이 됐는데.. 아쉬워요..ㅠㅠ

  4. 병원마다 다른거같아요. 전 첫방문 5주차 갔는데 아기집만 있어서 2주뒤에 오라고 했고 심장소리 들려야 산모수첩 준다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오늘 심장 소리 들었는데도 이주 뒤에나 주신다고 하시네용..ㅎㅎ 저는 젤리곰 보고 받을 거 같아요

  5. 저는 수첩은 4주차 첫 방문때 받았고 검사는 아직 안받았어요 2주연속 초음파만 했고 다음주에 심장 소리 들려준다 했는데 검사 이야기는 따로 없네요ㅠ

    1. subcomment icon

      아아.. 여기는 심장 소리 들리고 난 다음에 젤리곰까지 봐야 주는 곳인가봐요..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