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차때 아기집 확인했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저도 초기검사얘긴 없으셨어요ㅠㅠㅠㅠ 수첩도 심장소리 들으면 줄거같아요!!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차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근데 산모수첩이랑 임신 초기 검사는 2주 뒤에 왔을 때 한데요. 원래 이렇게 늦게 하나요?? 그때면 이미 8주인데..
댓글
8
저도 이번주 금요일 6주1일차에 병원 방문하는데 심장소리 들었음 좋겠네요 ㅎㅎ 크으 정말 감동적이셨겠어요!축하드려요~~~
ㅠㅠㅠ 꺄 축하해요 근데초기검사 저도 아직 안받앗는데 7-8주에 받나봐요 그리고 몇가지 초기검사 보건소에서 하면 무료인데 코로나로 안한다네요...

감사합니다^^ ㅠ 맞아요 저 첫째 임신때는 보건소에서 초기, 막달 검사해서 비용 절약 많이 됐는데.. 아쉬워요..ㅠㅠ
병원마다 다른거같아요. 전 첫방문 5주차 갔는데 아기집만 있어서 2주뒤에 오라고 했고 심장소리 들려야 산모수첩 준다고 했어요.

ㅠㅠ 오늘 심장 소리 들었는데도 이주 뒤에나 주신다고 하시네용..ㅎㅎ 저는 젤리곰 보고 받을 거 같아요
저는 수첩은 4주차 첫 방문때 받았고 검사는 아직 안받았어요 2주연속 초음파만 했고 다음주에 심장 소리 들려준다 했는데 검사 이야기는 따로 없네요ㅠ

아아.. 여기는 심장 소리 들리고 난 다음에 젤리곰까지 봐야 주는 곳인가봐요..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