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3일차 증상이없어요ㅜㅜ

저번주 목요일에 애기집 확인하구왔어요 5주차되면 입덧도 한다는데... 아무런증상이없어요.. 가슴도 아프다말다하구.. 배 콕콕도없구.. 입덧은커녕 잘먹기만합니다.. 원래 이런건가요? ㅠㅠ 걱정되요

댓글

16

  1. 입덧이라고 하기도 민망한 아침 공복 울렁거림, 헛구역질 몇번 하고 점심 푸짐하게 잘먹으면 아무렇지도 않고 그래요.. 그리고 밤에 가끔 사르르하게 배아프면 아 뭔가 변화가 계속있긴있구나 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어제 밤에는 배가 알싸하게 아프긴하더라구요ㅠ!! 혹시 옆구리는 안아프세요? 저는 옆구리쪽도 아프더라구요

  2. 저도 5주 6일째- 아무런 증상 없고 배 콕콕도 없고 평소대로 잘 먹어요. 잘 있는건가 싶어도 초음파 보면 점점 잘 커지고 있어서 걱정 안 하려고요 ^^ 입덧 8주차부터 왔다는 친구들도 많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늘도 역시 푸지게 먹었어요... ㅎㅎ 아직 살찔때도아닌데 벌써 1-2키로가 찐거같아요 다 제 살이겠죠..?

  3. 5주 조금 넘었는데 배콕콕 하고 가슴 예민해진거 말고는 아직 다른 변화는 없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같은 엄마들이 많은가봐요~! 모든게 처음이라 불안한 마음뿐이에요..😢

  4. 입덧은 잇는사람도 잇고 없는사람도 잇어요 ㅠㅠ 없는게 정말 좋은거죠... 배콕콕 일시적으로 나타나긴하는데 사람마다 달라요^_^

    1. subcomment icon

      임신하면 임신했다는 티가 팍팍! 나야될것만같아서요 ㅎㅎㅎ

    2. subcomment icon

      입덧...죽겟어요 ㅠㅠ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엄마가 힘들면 힘들수록 애기는 건강하댓어요! ㅎㅅㅎ 힘내요~! 💓

    4. subcomment icon

      저도 딱 이마음이었는데 막상 입덧 시작되고나니 멀쩡히 아무거나 잘먹었을때가 그립네요ㅠ

  5. 저두 거의 무증상이에요 ㅋㅋㅋ입덧은 커녕 너무 잘먹고 있고요 저번주까지만해고 배콕콕 잇었는데 이번주는 가슴 찌릿 쪼금 말고는 없네여 ㅋㅋㅋㅋ 오늘 5주 4일이에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시네요ㅠㅠ! 차분히 초음파보러 갈 날만 기다려야겠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 3일차 증상이없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