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1일로 알고가서 심장소리 들었는데 5주6일이라고 하더라구요 사바사인가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심장소리
오늘 5주6일찬데 내일 병원가면 심장소리 들을 수 있을까요🥹ㅠ 입덧도 너무 심하고 방광염도 온 거 같아서 어제부터 하루종일 방광이 빵빵한 느낌에 계속 화장실 가고 싶어서 가면 안나오고 해서 병원에 미리 가보려고 하는데 혹시 6주에 심장소리 들으신 분 계신가요~?!
댓글
9

우와 좋으셨겠어요🥹 저도 내일 듣고싶어요 요즘 몸이 너무 안좋아서 애기가 잘 있는지 걱정이네요

잘있을거에요 걱정뚝 푹 주무세요 화이팅!
저도 6주 0일차 못들었어요 ㅠㅠ

내일은 그냥 치료목적으로 가야겠네용🥹
6주1일차 안들리더라구요...^^;;

헉 정말요?ㅠ 입덧약이랑 방광치료하러 간다 생각하고 마음 비우고 갔다와야겠어요
네네 6주엔 듣는다고 원장님이 그랫어요!

오옹 그럼 내일 바로 병원 가봐야겠네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