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살아야죠..ㅎㅎ 아프면 통통 두드려요~~ㅎㅎ 잘때 바디필로우에 기대서자면 한결 편해요~~ 저는 5주때부터 환도통 시작됐는데 그땐 심하지 않아서 필로우 쓰고 많이 좋았구요, 지금은 19주인데 30분 이상 앉아있으면 통증 오더라고요~~푹신한 쇼파는 괜찮았는데 쇼파에서도 꼬리뼈가 쿡쿡!! 그래도 필로우 덕분에 잠은 잘 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꼬리뼈통증 두드려도되나용?
요즘 꼬리뼈통증 때문에 앉았다가 일어섰다가 누웠다가 계속 반복중이어요 걍 주먹으로 통통통 두드리면 좀 낫더라구요 근데 욜케 두드려도 되는지몰겠네요? 꼬리뼈통증감소 팁 있나요~~~? 주먹으로 통통두드려도 될까요?
댓글
9
저는 임산부요가 검색해서 하고 있는데 요가하고나면 좀 괜찮아져요!!

오호 요가!!! 해봐야겠어용!!
너무 괴로우시겠어요ㅜㅜ

엄마가 되는길은 매우 험난하네요ㅜ

힘내세요~~~~
저는 주먹으로 매일 뚜들겨요ㅋㅋㅋ

악ㅋㅋㅋㅋ 글쿤용ㅋㅋ 아파서 두드리면서도 두드려도되나?하면서 두드렸거등요ㅎㅎㅎㅎ

저두 매일그래요 되겠지 하면서 통증 완화하려면 방법이없어요 어떻게 자세를 고쳐도 아프고 환도서는걸 임신하고 처음느껴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