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실기.도로주행 전부한번에 합격했어요 학원도 안다녔구요.필기는 어플로만 문제 계속풀었구 실기랑 도로주행은 남편이랑연습했어요.근데 외우는것도 아주좋지만 조금은 이해가있어야 필기가쉬워지고 합격하고도 실전을 바로할수있어요..그래서 전 면허딴지 3년이 다되가고 따자마자 고속도로도 운전했는데 운전하다보면 정말이해안되게 운전하시는분많아요 남자여자 포함 그래서 운전지식도 있어야 되는것같아요 물론제생각이구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최근에 면허 따신분!!
일주일만 있으면 직장은 그만두고 쉬기로 했어요! 그래서 면허를 따려고 하는데 일단 생각은 2종 딸거에용! 어플로 시험쳐봤는데 자꾸 떨어져서요😢😢 왜케 이해가 안되는거죠.... 법이랑 범칙금? 이 어렵네요ㅠㅠ
댓글
15

기본지식은 조금 있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자꾸 틀리는 문제들이 위반시 과태료랑.. ~~~ 아닌것&맞는것 2가지 고르시오 ... 이건 자꾸 틀리더라구요ㅜㅜ 표지판이나 운전할때의 지식은 꾸준히 배워서 면허 딸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ㅜㅜ!!

어플문제만 반복해서풀면 금방합격하실꺼예요! 홧팅😆👍

감사합니당😆😆
기출 문제집 한권 사서 문제랑 답만보세요~~다른 보기 보면 헷갈리고 시간도 오래걸리니 문제답이 진리입니다!!

학원 등록 하려고 했는데 필기는 이 정도면 어머님들 말씀대로 책사서 달달해야겠네요!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면허 따놓은 사람들이 쉬운데 왜 그걸 어렵게 생각하냐고 하는데 제가 꼬인건지... 전 너무 어려웠어요ㅜㅜ 감사해요
하 저도 따야 하는데 ㅜㅜ 언제 따려나 ㅠㅠㅠ

차가 무서워서 지금까지 못따고 있었는데 둘째생니까 따야겠다는 생각이 너무 들더라구요..
그거 다 이해하려면 시간 오래 걸릴거에요 진짜 그냥 암기밖에 답이 없는것같아요..저는 미리 따긴했는데 초보운전이에요 게다가 임신하고 운전할일이 별로 없어서 오랜만에 운전대 잡으면 막 떨려요..ㅋㅋㅋ화이팅하시구 꼭 합격하세요🙏🏻

ㅠㅠㅠㅠ헝헝 감사해용!!! 학원서 책주면 문제답만 봐야겟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