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자정으로 격리해제되는데... 제가 걸려서 아기한테 이렇게 힘들게 할 줄을 몰랐어요... 제 몸보다 뱃속에 있을 아기가 걱정이되서... ㅠㅠ 다음달에 병원가는 날인데 아무래도 아기가 걱정되서 이번주 토요일에 당일 접수하고 진료받아보려구요 ㅠㅠ 아가들은 생각보다 정말 건강하겠죠 ??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확진되신 분들께 드리는 글
일단 걱정하지 말라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는 지난주 일요일, 16주 0일차 점심 때쯤 자가진단키트 두줄 떠서 산부인과에 전화걸어 어찌해야하는지 물었더니 근처 병원가서 검사받고 약 처방 받으라고 했습니다. 일요일 신속항원검사 하는 병원을 검색했는데 몇군데 없을 뿐더러 1시까지 진료라 하여 부리나케 갔어요. 12:50에 병원 도착했는데 접수 끝났다고 그냥 가라고 하는거 임산부인데 제발 검사해주시면 안 되냐고 울면서 사정사정했더니 해주셨어요. 그렇게 확진되어 타이레놀 처방받고 집에 왔습니다. 38도 전후로 열이 계속 나고 무엇보다 기침 가래가 심했어요. 열이 나니 몸도 아파서 타이레놀을 꼬박 꼬박 먹었어요. * 타이레놀은 시간 맞춰 제 때 챙겨먹어야 열이 안 난다고해요. 열 난 후에 먹는게 아니라 열 나기 전에 먹어줘야 한답니다. 이틀 정도 지나니 열은 잡혔고 기침은 점점 더 심해졌어요. 타이레놀 복용은 멈췄고 기침 때문에 배가 땡겨서 예전에 자궁수축으로인해 처방받은 마그네슘 챙겨먹었어요. 격리 기간동안 매일 보리차, 배도라지차 500ml 이상 마시고 링티도 한번씩 타 먹고 보건소에서 준 씹어먹는 비타민C 생각날 때마다 계속 먹었어요. 그리고 사과, 배, 귤, 복숭아, 키위 등등 과일 진짜 많이 먹었습니다. 주변에서 확진됐다니까 과일을 많이 보내줘서 틈만 나면 계속 먹었어요. 목소리는 격리 해제될 즈음 돌아왔고 기침은 잦아들지 않아 애기가 걱정됐어요ㅜ 어제, 일요일 격리 해제 되고 오늘 아침에 애기 보고 왔습니다. 애기는 아주 잘 크고 있더라구요. 자궁경부길이도 정상이고 양수양도 좋고 애기 놀 공간이 충분하다고 하셨어요. 의사샘이 엄마가 코로나 잘 이겨내서 애기도 항체 갖고 태어날 거라고 하시는데 뭔가 뭉클 ㅜ 초음파보고 제 심전도, 엑스레이검사도 했는데 다 정상이라는 얘기 듣고 왔습니다. 격리 3일째부터 사라진 후각미각은 돌아올 생각을 안 하지만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코로나 확진되신 분들 너무 걱정하지마셔요. 아기는 우리 생각보다 훨씬 강합니다!!! 이참에 푹 쉬세요! 다 괜찮을거예요!
댓글
10

저 진짜 많이 아팠거든요.. 임신하고 쭉 찌던 살이 코로나 격리 기간에 고대로 다 빠질 정도로;; 기침이 정말 심해서 배가 계속 뭉쳐 애기 걱정 많이 됐는데 초음파 보니 애기는 너무나 멀쩡ㅋㅋㅋ 걱정하지마세요!!!! 아기를 믿으세요!!
위로되는 글이네요~
저도 확진 걸려서 오늘 해제에요ㅠㅠㅠ 아가 넘 보고싶고 걱정되서 딱 16주에 병원 갈려구요 코로나시키에 입덧까지 하니깐 진짜 죽을맛이드라규요

입덧까지 하셨음 정말 힘드셨겠어요 ㅜ 애기는 진짜 잘 크고 있을거예요💕
저도 걸렸다가 병원갔는데 애기는 괜찮더라구요!!ㅠㅠ 아가는 생각보다 강한가봐요!
글을 읽으니 너무 위안이 됩니다ㅜ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