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한번이요 엽산안드셔도되고 드셔도되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하루두번 먹어도 되나요?
일어나서 먹었는지 자꾸 기억이 안나요~ 저녁에 긴가민가 또 먹게되네요;;ㅜ
댓글
8
ㅋㅋㅋ하루에 한번이긴 해요
저는 먹는게 많아지니까 뚜껑에다 언제 먹을지 적어서 식탁에 줄세워둬요~~먹고나면 한쪽으로 치우고요~ 아침 공복-유산균, 푸룬주스, 우유 점심 식후- 오메가3, 비타민D 저녁직후- 칼슘 자기전 공복- 철분, 종합비타민 or 종합영양제 임신 전에는 영양제 1도 안먹었는데 이만큼 먹으려니까 신경써서 먹어야겠더라구요..ㅠ
저는 공복에 흡수 잘된다해서 비타민씨랑 철분제 먹고 점심먹고 엘레뉴 먹어요~! 엘레뉴에도 철분 포함되어있어요!
철분은 많이 먹으면 변비가 생긴다구 들었는데 그쪽으로 괜찮으심 두 번 드셔도 괜찮지 않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