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너무 이뻐요ㅠㅠ!!!! 경주 갈일있으면 여기서 촬영해야겠어요…!! 야외에서 찍는 만삭 스냅도 괜찮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데이트스냅 같은 만삭사진 찍고왔어요!

저는 연애할 때부터 야외스냅을 좋아했는데 왠지 병원 연계하는 만삭사진은 안 찍고싶고.. 이번이 둘이서만 오붓하게 찍는 마지막(?) 데이트스냅이 될 것도 같아 경주 여행가는 김에 만삭사진도 찍고 왔어요!!!(배가 큰 덕분에 23주에 찍었다죠...) 경주에 스팟들이 다 예쁘고 현지 작가님이라 더 예쁜 곳 골라주신 덕에 데이트스냅 같은 만삭사진이 생겨서 만족합니다!:) 혹시 저처럼 스튜디오 고민되는 분 계시면 좋은 가을날 야외스냅 추천드려요!
댓글
26

야외도 너무 좋아요!!:) 예쁘게 찍으세요♡
와 진짜 자연스럽고 너무 예쁜데요?! 옷이랑도 찰떡이에요❤️ 저도 이렇게 한번 찍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곧 가을 날 너무 아름다울테니 더 예쁘게 찍으실 수 있을거에요:)

예쁜말씀 감사해용💖 저두 예쁜 만삭사진 남겨볼게요!💕😊
아이고 너무 예쁘네요😆 보기좋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경주 다녀왔는데 ㅋㅋ 사진 너무 이뻐요 저는 지난주에 갔다가 더워 죽을 뻔 했네요 ...

어우 남쪽 많이덥죠ㅠㅠ 그래도 예쁜곳이라 좋아요😁😁
저도 야외스냅으로 생각하고있는데~ 너무 예뻐요!

전 돌사진도 야외서 찍으려구요!! ㅎㅎㅎ

어머!!! 돌잔치 야외스냅도 너무 궁금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