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아가가 아래 있대용ㅠㅠㅠㅠㅠㅠ

역아도 아니고 장기도 다 정상이구, 저는 자궁도 튼튼하고 다 정상인데 제가 걷는걸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집에만 있기 지루해서 백화점도 많이 다니고 (ㅋㅋㅋㅋjust 아이쇼핑), 집안일도 평소처럼 했는데…. 아기가 아랫쪽으로 내려갔다네용 ㅠㅠ 그 증상은 많이 걸은날이나 무리한날, 다리도 붓고 배도 뭉치고 방광도 압박해서 화장실 자주가게 된다네요! 딱 저였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원장님은 산책 금지령을 내리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소 많이 걸어서 그정도 걷는게 괜찮을줄 알았는데 이정도 무리도 위험 한거라네요 ㅠㅠ 반성합니다 10개월.. 정말 길고..위험한거 많고 지켜야할것들이 너무나도 많지만 아가를 위해 엄마들이 조금만 더 조심하고 푹 쉬어보아요❤️🤣❤️ 힘내요 엄마!

댓글

18

  1. 헉 전 한시간씩 걷는데… 갑자기 걱정되네요 너무 걸었나 ㅎㅎㅎㅎ안그래도 태동이 요즘 아래쪽에서 느껴지더니ㅠㅠㅠㅠ 의사선생님이 조심하라고 하셨으면 조심하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네~~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한시간 정도는 괜찮을줄 알았는데 그렇네요 ㅠㅠㅠ오래 앉아있는것도 아가가 힘들수있으니 자세 자주 바꿔가면서 배와 허리에 무리없게 계세요♥️

  2. 저두요..26주차인데 태동도 회음부쪽에 있어요 ㅠㅠ의사선생님께서 위험하다고 ㅠㅠ계속 눕눕중이에요 휴가는 커녕 잠깐 외출만 하고 ㅠㅠ 같이 화이띵해요!!!!

    1. subcomment icon

      하.. 넘 불안해용 ㅠㅠ 진짜 오늘 불구마냥 누워있었어요🤣 화이팅해보아요ㅠㅠ

  3. 헉 이제 집에서 눕눕하는 시간 가지세요 ㅋㅋㅋ ㅠㅠ

    1. subcomment icon

      네엥 그래야져 💪💪 구름이님도 건강건강이용😝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옷 저도용 ㅠㅠ 25주차에 가니 갑자기 아래로 내려왔다며,, 산책 30분 이상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배 더 나오기 전 돌아다닌다고 더운데 무리해서 그런가 싶었어요 ㅠㅅㅠ 경부길이가 중요하다고하니 앞으로 좀 릴렉스 해보아용 ㅎㅎ

    1. subcomment icon

      넹 저두 건강하다고 모든 행동에 오만했어요😭😭 생명을 지키는게 쉽지않다는걸 늘 생각하며 ㅋㅋㅋ🧸🌿

  5. 저도 2주째 눕눕....화장실도 첫째보다 자주가고 ㅠㅠ회음부 쪽에 통증도 있구~ 배뭉침도..저는 자궁수축닝겔을 두번이나 맞았어요~ 무리하지 말라할때 많이 누워계세요 저는 26주인데 22주부터 밑에있다는 이야기들었어용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어머 진짜 몸도 몸이지만 맘고생 하셨네요 ㅠㅠ 이제부터 함께 눕방 하시졍💙 분명 좋아질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4주) 아가가 아래 있대용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