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6일 예정이요! 잘 하면 뵐수도 있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월 22일 예정이에요!! 더미소 산후조리원 가시는분?
11.22일 예정이구 수원 더미소 산후조리원 예약해놨는데 혹시 같은 시기 조리원 드가시는분 계세요??? 조동끼리 먼저 소통하고파서용ㅋㅋㅋㅋ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용
댓글
13

오아 카톡아이디 lovesome93 요거에요ㅋㅋㅋ만날수도 잇을거같은데 미리 소통하구 지내용 괜찮으시면 톡주세여💛💛

영통 1호점이시죵? 저도 거기로 했다가 집이 호매실인지라^^; 2호점 호매실에 8월에 오픈한대서 그리로 옮겼네요ㅜㅜ 아쉬워요 맘님!!😭
어머 저도 11월22일 예정이에요 광교살아요ㅋㅋ 반갑습니다! 저는 벨라니 예약했어요

우와 예정일같네용ㅋㅋ벨라니도 마니 가시더라구요 !!
전 11/7일 예정이에요 ㅎㅎ 저도 2주라서 애매하져😊😊

뿌엥 그러게요ㅠㅠ 조리원서 만나면 좋은뎁...
삭제된 댓글이에요

우아 우리 만날수있으까요ㅠㅠㅠㅠㅠㅠ

그러게용 만날수있음좋겠어여!!!!!
넹~~베동 보니 예정일보다 빨리 나오는 경우도 있다니깐 걱정되요ㅠ

ㅋㅋ저두여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