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차.. 임신초기처럼 잠이 쏟아지고 입덧이 좀더 심해졌어요 ㅠ

임신후기로 갈수록 초기보다 훨씬 더 힘들어지네요ㅠ 자궁수축와서 일주일간 입원하고 재택근무도 침대위에서만 하고 있는데도 한곳에 오래 서있으면 핑돌고 입덧약 안먹음 담날 속이 넘 안좋고 역류성식도염땜에 좀만 먹어도 올라오고 ㅠㅠ 거기에 임신초기때처럼 미친듯 잠이 와요 ㅠㅠ 제가 몸이 약해서 그런걸까요 아님 임신후기로 갈수록 몸 컨디션이 바껴서 그런걸까요 ㅠㅠ

댓글

4

  1. 저도 8월부터 휴직하고 낮잠에 저녁잠에 계속잠만자는 32주차에요ㅠㅠ다들 주변에서 임신초기냐고 물아볼정도로 엄청자요ㅋㅋㅋㅋㅋ

  2. 34주인데도... 저도 수시로 자요.. 잠 쏟아져요

  3. 33주 저도 똑같아요... 잠쏟아지고 어지럽고 입덧처럼 울렁거리고 토하고요...ㅜㅜㅋㅋㅋ

  4. 아마 몸컨디션이 바껴서그런거아닐까요? 저도 33주4일차인데 잠이 수시로와요ㅎㅎ 역류성식도염은 아무래도 애기가 점점커져서 장기들이 위로올라오니 어쩔수없는 노릇이고ㅜㅜ 38주정도되면 속이 좀 나아진다하더라구요(출산임박하면 아기가 밑으로내려와서 엄마장기들이 그나마 편해진데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