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기침 너무 심할때마다 코푸 먹엇어요ㅠㅠ안먹고 기침하면 배가 너무 땡겨서 태아한테 안좋을까봐 이틀에 한포 정도 먹은거같아요ㅠㅠ심할땐 하루에 한포먹엇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ㅜ올게왔네요ㅜㅠ코ㅍ시럽 다들 드셨나요??
한창 유행일때 남편은 코로나 확진됐어요 저는 운좋게 피해가더니ㅜㅜ이번엔 결국 제 순서가 됐네요ㅜㅠ다행히 열은 없는데 기침이랑 인후통이 심해서 일단 산부인과에서 약처방 받아왔어요 열이 없는 덕분에 최대한 약 안먹고 버텨보고싶은데 목이 너무아파서 코ㅍ시럽 처방받아 지어온거 먹어볼까고민중이에요ㅜ 네이버검색해보니 독해서 안먹는게좋다는분도 계시고, 산부인과에서 지어준거니 믿고 먹었다는분도 계시고해서 다른분들은 어떻게하셨는지? 아님 다른약 드신게 있으신지 궁금해서 질문드려봅니당 아참 열은 없어서 타이레놀은 복용예정없어요 ~
댓글
8
중기라 약 쓸 수 있어서 잘 때는 약을 먹어야 잘 수 있길래 자기 직전 코프 시럽 1개씩 이틀 먹구 나머지 저녁은 산부인과 처방약 몇봉 먹었어요 배도라지 즙 자주 먹고 코세척 이랑 소금물 가글 수시로 했어요 화이팅입니다
저는 코푸시럽 안먹었어요!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성분이랑 검색해보니 좀 꺼려져서 안먹었어용! 열나서 아세트아미노펜 계열 약만 두알 먹었구용!
저는 12주에 코로나 확진으로 기침이 너무 심해서 자가격리 해제되자마자 산부인과에서 처방 받았는데 코푸시럽 먹어도 효과도 없고, 따뜻한 물& 차 종류 많이 마셨어요~ 임산부라 먹을 수 있는 약이 제한되어있어서 내과가도 코푸시럽만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께서 열나면 아기한테 안 좋다고 바로 타이레놀 먹어야된다고 하셨어요. 힘내세요👏
30주에 걸렷엇고 , 저는 혹시 몰라서 열만 안오르게 타이레놀만 먹고 버텻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