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정말 큰 선물일거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가집 보고 왔어요!

생리 안해서 오늘 아침에 테스트 했다가 2줄 보고 퇴근하자마자 병원가서 아가집 봤어요! 5주 3일차래요. 아직 남편한텐 말 안했는데 마침 12일이 남편 생일이라 임테기와 초음파사진을 깜짝 선물로 주려구요😆😆 딱히 입맛이 없다거나 못 먹는다거나 하진 않는데 그냥 속이 좀 니글 거리는 데 입덧시작..일까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감사해용😍
생일이니 임밍아웃이 정말 특별하게 잘되겟네요^_^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