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래맘 넘넘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만출까지 함께해여>_<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 )
이제 4주차 된 예비 임산부입니다^ ^* 휴가 이틀째인 월요일에 임테기 두줄 확인하고, 바로 남편과 태명 지었네요. ㅎㅎ ㅎ 여행동안 덥기도 했고 가끔씩 아랫배가 콕콕쑤시기도 했는데, 큰 이상한 느낌은 없어서 다녀와서 바로 병원 방문을 했어요. 임신이 정확한건지, 됐다면 몇주정도 됐을까하니 4주 조금 넘었다고 아직은 아기집만 보이는데 1cm정도 된대요 : ) 의사선생님께 임신 아주 잘 됐다고 얘기 들으니 기분이 묘하고... 사실 아직까지도 얼떨떨해요... ㅎㅎ 내년 4월이 예비 예정일로 나왔는데, 정확한 예정일은 2주후에 알 수 있다고 하네요? 그 때는 난황이 보일거고 본격적으로 임신준비 시작될 거라고 해서 기대반 걱정반이에요~~~! > / 지금은 뭐부터 해야 될지... 모르겠는거 투성이네요ㅠㅜ;; 우리 건강한 달래 나올 때까지 베이비 빌리에서 기록하며 정보도 얻고, 베동 여러분과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댓글
6

만출ㅎㅎ 화이팅 ! 감사합니다 : )
임신축하드려용~~~ ṑṑṑ 저도 아직 4~5주 정도 된거같아요! 이번주 병원가서 확인해보려구요~~ 첫번째 아기라서 저도 어떤걸 준비해야하는지 엄청 고민하구 기대되거 설레기도해용! 앞으로 공유많이 하면서 함께 알아가봐용~~

빵빵이엄마도 임신 축하드려요~! 우리 앞으로 잘해봐요~~~! : )
지금은 일단 아기집을 봣으니산부인과에서 임신확인서 주시면 바우처 신청하시고 보건소에서 임산부뱃지와 영양제 챙기세요^_^천천히 태아보험도 알아보시구요^_^ 인터넷에 자세히 나오긴해서 ㅎㅎ 앞으로 기간이 많으니 너무 조급해하진마세요

조급해하지 않을게요~! 감사합니다 :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