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때에 피가보였어요 자궁에 아기가 파고들면서 그럴수있다고 핑크빛이나 갈색은 소량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데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 출혈
혹시 4-6주 사이 계신분 소량 출혈 나오신분있나요? 소변보는데 핑크빛 피가소량 묻어나서요. 병원 한곳에선 착상혈이라 걱정하지말라하고 다른 병원에선 이틀뒤에 방문하라하네요. 금요일이 6주 접어들어서 첫 방문인데 걱정되고 떨리네요ㅠㅠ
댓글
6
저는 오늘 출혈있어 병원갔다 2주 눕눕진단 받았네요
저는3- 4주때 갈색피를 봣어요 흐르진않고 휴지에 묻어나오는정도 2일그랫어요 ^_^ 병원에서 걱정하지말라햇으니 걱정마시고 마음 푹놓으세요

감사해요 마음놓을게요 우리 엄마들아가들 다 건강할거에요🤍
4주차 피검 전날에 핑크색 피가 다리로 주르륵 흘렀었어요, 혹시 몰라서 일단 바로 눕눕하고 병원에 전화하니 더 새로 나오지만 않으면 괜찮다 했어요. 착상혈은 갈색의 소량이라고 들었어서 놀랐는데 핑크색으로 나오기도 한대요. 처음 한 번만 흐를만큼의 핑크색 피가 나왔고 그 뒤론 갈색혈이 조금씩 휴지에 묻어나는 정도로 나오다 다음날 멎었어요. 다음날 바로 병원 갔는데 착상혈 같다고, 바로 멎었으니 괜찮다고- 혹시 피가 다시 새로 나오게 되면 문제 있을 수 있으니 바로 내원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위로가되어요~ 걱정안하고 좋은생각만해볼게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