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포진이 심해서 ㅠㅠ 손이 난리예요..찢어지고 아픈데 한방연고는 스테로이드 없어서 순해서 아이에게도 발라도 되거든요 소아한의원이나 한의원가서 처방받아서 발라보세여^약이 물론강하지않아서 자주발라야하는게 귀찮지만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아토피
제가 원래 아토피 환자인데 임신하고 목 입주변 양쪽 팔 아토피가 소양증처럼 엄청 심해져서 지나가면 사람들이 쳐다볼 정도거든요 ㅠㅠ 스트레스도 심하고 너무 가렵고 따가워서 약을 바르고 싶은데 스테로이드 연고를 바르자니 불안하고 먹는약도 가려움증 예방하는 항히스타민제 중에는 임신부가 먹어도 되는게 있다고는 하는데, 그럼에도 불안해서요 ㅠㅠ 원래 아토피치료로 먹던 달맞이꽃 종자유도 임산부는 권장안해서 못먹고, 먹거나 바를수 있는게 도무지 없어서 피부 컨트롤이 어렵네요 ... 혹시 임산부 아토피 정보나 팁 있으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3
저는 아주 약한 아토피에 민감성피부+피부염 달고사는데 평소에 세타필 수시로 발라주면서 보습해주고 스트레스 관리도 중요한거같아요 그리고 빨래할때 섬유유연제 절대 안쓰고 구연산 넣어용
아고 너무 힘드시겠어요 ㅠㅠ 아토피 정도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친구가 아토피 꽤 심한데 애기들 바르는 비판텐 연고나 베비루미 아토크림 바르는데 가려운게 좀 가시니까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시도해보셔요! 성분은 애기들 쓰는거니까 안전한가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