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는 계속 하루종일 생리통처럼 묵직하네요.. 아직 콩알만한데도 이런데 커지면 얼마나 힘들지.. ㅜㅜ 첫 초음파 볼때 정말 떨리고 신기해요 ㅋㅋ 아가 잘만나구오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토요일에 병원가요!
예상으로는 4주~5주 된것같아요!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가는데 걱정반 셀렘반이랍니다 ṑṑṑ 첫 아이라서 두근두근 설레기두 하고 직업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혹여나 안좋은 영향이 가지 않을까 걱정이에요~~ 아직 배가 조금씩 아픈데 다른 맘들도 그러신가용?
댓글
11

맞아요! 생리하는것처럼 묵직하고 콕콕쑤시는 느낌이에요ㅠㅠ~~ ṑṑṑ 아기 잘 만나고 오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용
어후 저두 4주차인데 배가 너무 아파서 신경이 많이쓰여요ㅠㅠㅠ 욱신욱신 콕콕콕 우리하게 계속 아프네요

그죠ㅠㅠ... 저는 병원가기전이라서 배가아픈것에 대해 혹여나 걱정이 되더라구용 ㅜㅠ
배는 계속 아픈거같아요 ㅋㅋㅋ 3-4주 차에는 콕콕 욱신욱신이 많이 있었구 인제 거의 6주가 되어가는 5주차인데 요즘은 자주는 아니지만 배가 쿡쿡 거리는건 가끔잇어요 요새는 가슈미가 마이 찌릿찌릿하네요~

저도 가슈미가 먼가 커진느낌? 빵빵한느낌인것같아여ㅠ_ㅠ... ṑṑṑ 원래 욱신욱신한게 맞나봐용 ṑṑṑ 6주차에 몸 변화는 어떠세용?

아직 6주는 아니에요 ㅎㅎㅎ 오늘 5주 5일! ㅎㅎ
저두 오늘로 4주4일인대 배가 알싸하게 계속 아프다구 해야하나요~ 그런느낌이 계속 들어요!!저도 금요일날 병원 가보려규요:)

아하~ 배아픈게 맞나봐용 ṑṑṑ 금요일에 병원조심히 다녀오세용!!
네네 배아픈건 계속잇어요 ㅎㅎ 5-6주될때 입덧이 지옥이랍니다 ㅠㅠㅠ

아하ㅜㅜ 아직 입덧은 없어서 괜찮지만.. 곧.. 시작되겠죠ㅠㅠㅠ????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