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토요일에 병원가요!

예상으로는 4주~5주 된것같아요!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가는데 걱정반 셀렘반이랍니다 ṑṑṑ 첫 아이라서 두근두근 설레기두 하고 직업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혹여나 안좋은 영향이 가지 않을까 걱정이에요~~ 아직 배가 조금씩 아픈데 다른 맘들도 그러신가용?

댓글

11

  1. 저도 배는 계속 하루종일 생리통처럼 묵직하네요.. 아직 콩알만한데도 이런데 커지면 얼마나 힘들지.. ㅜㅜ 첫 초음파 볼때 정말 떨리고 신기해요 ㅋㅋ 아가 잘만나구오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생리하는것처럼 묵직하고 콕콕쑤시는 느낌이에요ㅠㅠ~~ ṑṑṑ 아기 잘 만나고 오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용

  2. 어후 저두 4주차인데 배가 너무 아파서 신경이 많이쓰여요ㅠㅠㅠ 욱신욱신 콕콕콕 우리하게 계속 아프네요

    1. subcomment icon

      그죠ㅠㅠ... 저는 병원가기전이라서 배가아픈것에 대해 혹여나 걱정이 되더라구용 ㅜㅠ

  3. 배는 계속 아픈거같아요 ㅋㅋㅋ 3-4주 차에는 콕콕 욱신욱신이 많이 있었구 인제 거의 6주가 되어가는 5주차인데 요즘은 자주는 아니지만 배가 쿡쿡 거리는건 가끔잇어요 요새는 가슈미가 마이 찌릿찌릿하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가슈미가 먼가 커진느낌? 빵빵한느낌인것같아여ㅠ_ㅠ... ṑṑṑ 원래 욱신욱신한게 맞나봐용 ṑṑṑ 6주차에 몸 변화는 어떠세용?

    2. subcomment icon

      아직 6주는 아니에요 ㅎㅎㅎ 오늘 5주 5일! ㅎㅎ

  4. 저두 오늘로 4주4일인대 배가 알싸하게 계속 아프다구 해야하나요~ 그런느낌이 계속 들어요!!저도 금요일날 병원 가보려규요:)

    1. subcomment icon

      아하~ 배아픈게 맞나봐용 ṑṑṑ 금요일에 병원조심히 다녀오세용!!

  5. 네네 배아픈건 계속잇어요 ㅎㅎ 5-6주될때 입덧이 지옥이랍니다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아하ㅜㅜ 아직 입덧은 없어서 괜찮지만.. 곧.. 시작되겠죠ㅠㅠㅠ????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