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5일째 입니다. 딱히 입덧은 없는데 먹고싶은것도 입맛도 없네요..그렇다고 억지로 먹었다가 체하기는 싫고..골고루 먹어서 뱃속에 애기한테 많은 영양분 주고싶은데 걱정이예요ㅜㅜ 미안하기도하고 엉엉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입맛없음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6주차 인데, 어제부터 급격히 입맛이 없어요. 먹고싶은 음식도 없고, 심지어 라면 끓였는데 라면의 자극적인 맛도 잘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아가한테 영양분이 잘 안갈까봐 걱정돼요
댓글
8
난황이 아기 영양분을 주어서 괜찮데요 너무 걱정마세여❤️
일단 김이 펄펄나는 뜨거운 음식들은 잘 안땡길거라서, 식혀서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원래 라면 되게 좋아했는데 라면은 정말 1도 안땡겨서 신기해요..

헐 맞아요 저도 라면중독자인데 지금은 라면냄새랑 라면에 떠있는 그 기름마저 느끼해요 ㅠㅠ

그렇군요! 뜨거운 음식은 식혀서 먹어볼게요~! 쇼니님도 화이팅!!
초기에는 엄마가 잘먹지못해도 원래 엄마몸에 있던 영양분들로 난황이 만들어져서 아기한테는 큰 영향이 없다고 들었어요. 물론 당연히 잘먹으면 좋겠지만 저도 지금 입덧때매 거의 잘 못먹고 있거든요 ㅠㅠ 먹을수있는것 열심히 테스트해보면서 탄단지 보충중입니다아😢

꾸옥맘님도 애쓰고 계시군요!!! 입맛도 없고 기분도 가라앉아 있지만 저도 힘내볼게요!! 꾸옥맘님도 열심히 탄단지 보충하셔요!! 화이팅!!

네 우리 초기 잘극복하고 중기까지 화이팅!!!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