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4주2일에 질초음파로 아기집난황보고왔어요 저는 헬스하는데 9주10주부터하라고 지금은하지말라셨구 일상생활 다하면된댜셨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를 안해서 테스트 해보니 두줄이네요
생리예정일보다 5일이 지나서 테스트 결과 두줄이지만 조금은 연한느낌이네요 주수 계산을 보통 마지막 생리 시작일로 하던데 4주3일인데 배가 콕콕 너무 아프고 가슴통증도 있고 미열도 계속있고 두통과 어지럼증이 있어요 그런상태라 .... 현재 주말부부라 친정집에 지내는중인데 집에 오픈을 안할수가 없어서 부모님에겐 공개를 했어요 Q1. 병원을 언제 가봐야할까요 꼭 5주가 지나야할까요? Q2. 보건소 방문(임신초기검사) vs 병원검진 Q3. 얼마나 몸을 조심해야하는걸까요? 일상생활도 조심해야하나요? Q4. 주변 사람에겐 보통 임밍아웃을 언제하나요? 기쁜일이라 자랑 하고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댓글
10

확실히 사람마다 다르긴 하네요ㅠㅠ 저는 안보여서 그냥왔어요ㅠㅠㅠ 아!!!!다음주 싸이콘서트 가야하는데!!!!! 엄청 고민이에요!!!!!!!ㅠㅠㅠㅠ
1. 병원은 4주때 가서 피검사를 확인하고 5주때 아기집 6주때 심장소리들어요 2. 보건소는 코로나로인해 안하고잇어요 전화하고 가세요^^ 3. 사람마다 느끼는 체력이 달라서 몸이 힘들다하면 안하는게 좋대요 일상생활도 너무 무리하면안좋구요 초기에! 4.님처럼 입근질거려서 빠르게 임밍아웃은 전 5주때햇어요 ㅎㅎ 근데 12주 안정기일때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마쟈요마쟈요!!!일단 피검사 수치를 오매불망 기다리는 중입니다!!! 답변 너무 감사해요 입근질근질 그래도 안정기까지 조심하는게워낙 좋다고하니ㅠㅠ
축하드려요! 전 그냥 아침에 가벼운 스트레칭 운동 정도 하고 배에 큰 힘이나 무리 안가게만하고 평소와 거의 비슷하게 생활 하고있어요! 두줄보고 신랑한테 알리고 내일 아기집 보면 양가부모님께 알리고 심장소리 들으면 지인들한테 알릴 계획이에요🙂

ㅠㅠㅠ 역시나 어제 임테기 두줄확인하고 오늘 병원왔더니 초음파에서는 일단 애기집이 보이진않는다고 유산이나 자궁외도 생각해봐야하지만 아직은안보일 시기라고 피검사하고 왔는데 초음파와 피검사 둘다했는데 혹이 조금 보인다해서 이래저래 너무 신경쓰이고 걱정되네요ㅠㅠ
저는 지난주 토요일에 테스트기 연한 두 줄 보고 월요일에 바로 병원 달려갔는데 초음파는 안보이고 피검은 118 나왔어용! 초음파 비용이 쬐금 비싸긴 했지만 피검사 결과로는 임신인거 알고 안심 되더라구요 ㅎㅎㅎ 아기집 볼 수 있는 다음 예약일까지 기다리는게 넘 힘들기 하지만요 ㅜㅜ 축하드려요 ♡♡

소야님도 축하드려요 안그래도 병원왔더니 배가 아프다고 하니깐 초음파를 볼수도있고 피검사만 할수도있다는데 확인하고싶은맘에 하루하루 기다려지기만 할뿐이네요ㅠㅠㅠ보통 이쯤 이렇게 배가 많이 아픈지 걱정도 되구요
병원 바로 가세요!!!! 넘 궁금하잖아요 첫임신이면 특히 더더욱이용 ㅎㅎ 젤 주의해야할건 배 위에 핫팩 올리거나 사우나 하거나 등의 급격한 온도차에 노출되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격한 운동외에 걷는거정돈 괜찮대요. 자세한건 병원가서 마구 물어보세용 ㅎㅎ

엇! 어제 배가 너무 차운느낌이라 황토찜질했는데 앞으로는 주의해야겠네요!!!ㅠㅠ이것저것 다 조심해야할꺼같고 신경이 쓰이다보니 하품은 계속 나는데 정신으로 잠을 이기는 중인듯 합니다 ㅠㅠㅠ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