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친구 새언니도 썼는데 바이오더마가 젤 좋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추천 해주세요~
초기부터 튼살크림 바르면 좋다는데 다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쓰는 튼살크림 추천 해주실 만한거 있을까요~?
댓글
8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바이오더마도 괜찮단 글을 많이 본거 같은데 한번 알아봐야 겠어요~ㅎ

탈퇴한 유저
저는 베이비페어 가서 나투라비타 구매했어요! 주변에서도 효과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베페 한번 가봐야하는데 계속 몸이 쳐져서 맘처럼 안되네요ㅠ
바이오가 크림도 가성비 좋다구 하구 클라란스 좋다고 들었는데 써보진 않았어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튼살크림 여러종류잇던데 저는 가격/성분 프리메라 추천받고 그거 쓰고잇어오 😊

맞아요ㅠ 종류가 너무 많더라고요~ 가장 중요한건 성분이니까 추천해주신 프리메라 한번 찾아볼께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