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스트레스 관리..

임신 4주 3일차 인데 개인적인 이유로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요.. 호르몬 으로 인해 생기는 기복 때문인건지, 스트레스 때문에 잠도 잘 못자고 , 깨어있는 시간에도 너무 심적으로 힘들어요ㅠㅠ 초기일때는 더더욱 조심해야하는데 운동도 못하고 혼자 운전해서 돌아다니지도 못하겠고요ㅠㅠㅠ 다들 임신 중 스트레스 받으시면 어떻게 해소하시나요..

댓글

7

  1. 저도 직장 스트레스 때문에 관리가 안되서죽겠어요ㅠ 출근만 하면 뒷목이 뻣뻣한게ㅠㅠ 괜시리 엄마 욕심에 일하고있는게 아가한테 미안하네요ㅠ

  2. 저도 직장스트레스로 매일 짜증나고 스트레스 엄청받고 있어요ㅠㅠ 그치만... 맛있는 음식해먹고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해소하고있어요! 맘님 홧팅! 나만의 방법이라던지 평소에 스트레스 받았을때 어떻게 하셨는지 생각해보셔두 좋을것같아요~ ㅇ잘할수 있으실꺼에요~~

    1. subcomment icon

      힘주셔서 감사해요!! 아기를 위해ㅠㅠ 그리고 저를 위해 잘 풀어나가도록 해볼게요!!

  3. 저는 아직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못찾앗어요 ㅠㅠ 코로나라 못나가기도 하구 ㅠㅠ 그냥 차츰찾아볼계획이예료

    1. subcomment icon

      어려운것 같아요..ㅠㅠ !! 순간순간 울적하다가 아가한테 미안해지고요ㅠㅠ

  4. 저는 오늘 내가 너무 안웃었다 싶을때 남편이랑 일부러 실없는 농담하면서 웃거나 아니면 웃긴 유튜브라도 보고웃어요 ㅠㅠ 최근에 지구오락실? 이라는 예능보면서 많이 웃었던거같아요.. 아기도 엄마가 많이 웃어야 좋아한대서 최대한 부정적감정 배제시키고 웃기거나 기분좋은 상황을 만드려고 노력하는거같아요 ㅋㅋㅋ 아 조카사진이나 영상 보면서 웃는것도 덤!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ㅠㅠ! 억지로라도 재밌는 일 생각하고 즐겁게 준비해야겠죠? 아기한테 미안하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