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두 오늘 첨으루 임부석 앉아봤어요~~ 넘 쑥쓰러워요 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뱃지 받았어요

오늘 구청가서 미뤘던 혼인신고 하고, 보건소 가서 임산부 뱃지 받았어요. 제가 이뱃지를 받는 날이 오네요 ㅎㅎ 뭔가 신기해요. 아직 달지는 않았는데 뭔가 쑥스럽기도 하고…. 돌아오는길에 임산부 석에 앉은 사람 몇몇 보면서 괜히 속상하네요. 앞으로 저도 임산부한테 잘 양보해야겠어요 ㅠㅠ 같은 여자인데도 좀 무관심 했던거같아요. 빨리 심장소리 듣고싶어요~~ 매일매일이 넘 더디네요ㅠ
댓글
4

ㅋㅋ 전 아직 못 앉아봤어요 … 왤케 쑥쓰럽죠 ㅋㅋ 먼가 뱃지 들고 앞에 서있으면 강요하는거 같기도 하고 ~
히히 앞으로 항상 좋은 생각과 안전 우선입니다❤️

네네! 좋은생각!!🤗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