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애기옷이랑 속싸개 겉싸개 몇개씩 준비하셨나요?

이제 10개월차 드가니까 맘이 너무 조급해지네요.. 속싸개 1개사놔서 2개정도 더 사까 싶은데.. 다들 얼마나 사셨나요..? 배냇저고리도 1개삿고 조리원에서도 한개 더 준다는데 배냇저고리 두개면 부족할까요..?

댓글

11

  1. 겉싸개는 곧출산이시라 굳이필요없으실거에요 한겨울태생이면 겉싸개하고 집으로갈텐데 맘님은 가을출산이시라 애기더울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겉싸개 조리원 저나하니까 차라리 속싸개를 두개 챙겨오라시더라구여 ㅋㅋ 그래서 겉싸개는 준비 안할려구여ㅠㅠㅋㅋ

  2. 속싸개는3개, 겉싸개는 겨울출생 아니면 거의 안쓴다고 해서 나중에 점프슈트 두꺼운거 입히려구요! 베냇은 3개샀는데 병원, 조리원서도 주니 충분할거 같고 내복도 3벌 준비했어요 옷은 내복, 우주복 선물로 많이 들어온다 하더라구요

  3. 저는 배냇저고리 5벌 준비되잇어요! 주변에서 선물로 들어오기도하구, 조리원에서도 1벌씩 주신다해서 더이상 준비는 안하려구요!

  4. 저는 조리원 안가는데 베넷저고리 3-4개, 속싸개 3개, 겉싸개 1개 준비해놨어요 !

  5. 전 배냇저고리는토하고우유흘릴까봐8벌준비했어요 속싸게 3장 내복5벌 손싸게발싸개 3개씩준비했구요 저희병원에서는 배넷이랑 속싸게 겉싸개 가져오라고하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애기옷이랑 속싸개 겉싸개 몇개씩 준비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