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3에서 9로 내려와서 액상철분제 먹엇더니 수치 정상으로 올라왔습니당! 알얄보다는 액상이 흡수가 잘되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2알씩 복용하다보니 다 먹었네용🤔
안녕하세요 33주 4일차 딸랑구 예비맘입니당. 임신성 당뇨 검사 결과 기준치 140 미만인 114로 정상입니다. 빈혈수치는 기준치 11미만인 9.5이므로 철분제 2알씩 늘려서 복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검진하고 이렇게 문자 받은 뒤러 2알씩 먹었더니 철분제 새로 구입이 필요한데 출산까지는 45일 남았어용. 혹시 막달검사를 35주 6일차에 하는데 2주정도의 기간 동안 철분수치가 좀 높아질만한 철분제 추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처방받고 구입하는게 훨씬 저렴하다고 하는데 맞나요...?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
3
저도 철분제 2알 복용하고도 빈혈수치가 조금 낮게 나와서 쌤이 보험적용되고 흡수율이 좋다고 볼그레 액상철분제 처방해주셨어요~ 그리고 피검수치결과표들고 보건소가서 철분제 추가로 받아서 액상철분 하루2번먹을때 같이 먹고있어요! 그 후 피검은 아직이지만 빈혈증상이 느껴지진않아요^^
볼그레 많이 처방해주시는거같던데 처방받아서 사야 훨씬 싸긴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