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평소 건강했던 사람도 갑자기 임당뜰수도 있고 막 이것저것 군것질했던 사람도 안뜰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몸속 내재되어있던 임당세포들이 임신하면 나오는거라는 얘기도 들었어서 그냥 제 몸을 믿어야 할것 같아요 ㅎㅎㅎㅎ물론 저도 그냥 제몸을 믿고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하려면 식단해야하나여😭
벌써 이제 담주면 임당인데 단과일 엄청 먹거든용 ㅜㅜ 복숭아 특히 엄청먹고..임당 재검뜨기싫은데ㅜㅜ 뭐 준비하고 가야할게있늘까용 ㅜ?ㅜ
댓글
25
저는... 매끼 과일 꼭 먹고, 매일 밥은 건너뛰어도 간식 안빼먹어요 ~ 좀 걱정되긴 했는데, 임당 검사 아침에도(저는 종합병원인데 시약 먹고 1시간 금식하면 되는거라 아침 먹고오라더라구요) 아무생각없이 딸기우유에 꿀영양떡에 자두 사과 먹고갔는데;;;; 한번에 통과했어요! 호르몬때문이라 괜찮다고 들었어요!
혹시나 임당이면 오히려 단기적인 조절로 통과하는게 아기에게 많이 위험하다고 해요. 임당이라는게 혈당이 튀면 아가가 안 좋아질 위험이 커서요ㅠ 이미 남겨주신 것 처럼 임당은 또 호르몬 문제라서, 스트레스없이 푹 쉬시는게 좋을 것 같고요^^ 검사전 1-2시간정도는 공복, 과식은 안 하시는게 좋아요! 전날 못 주무시면 수치 안 좋을 수 있으니까 잘 주무시고요!
먹는거랑 상관없이 호르몬 때문이라고 하는데, 저는 전날만 조금 조심히 먹었었어요! 푹 자고 스트레스 안받는게 제일 중요하대요! 전 재검 떴었는데ㅠ 다행히 어제 재검 통과햇어요
평소대로먹고 잠도푹못자고 갔는데도 통과했어용😅역시 임당은 케바케인가바여ㅜㅜㅜㅜ그래두젤중요한건 스트레스받지말고 맘편안하게 검사받는게 젤 좋아용~통과하실꺼에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