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 넷째맘 제가 두번 임당이었는데 통과했어요👏👏👏

오늘 임당 재검했다고 올렸는데요ㅡ 제가 사실 둘째ㆍ셋째 임당이었어서.. 진짜 기대 1도 안했거든요ㅎ 그래서 신랑한테 결과는 내일이나 모레 전화온다고 얘기했는데.. 오후 5시 넘어서 문자 온것도 몰랐음ㅋㅋ 6시 넘어서 확인했는데.. 저 통과래요~~~~ 이기 므슨일이고??🙉🙉🙉 95-180-155-140이 커트라인인데.. 저는 수치가 81-128-160-97이래요ㅎㅎ 수치도 완전 좋고ㅎ 진짜 깜놀ㅎㅎ 이케 임당이 아닐수가 있구나! 너무 놀랬어요ㅡ 그래서 무거운 몸으로 깡충깡충ㅎㅎㅎㅎ 진심 넘 좋아서ㅋㅋ 오늘 저를 응원해주신 맘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하지만.. 저는 집에서 저혼자 조절을 조금할려그요ㅎ 그래도 임당을 두번이나 해서.. ㅡ하지만 지금 새우깡 먹고있는데ㅎㅎㅡ

댓글

21

  1. 우와 ~~ 저도 넷째맘인데 반가워서 글 남겨요ㅋ 저는 오늘 임당검사 하고 왔는데 첨으로 재검 떴네요ㅋㅋㅋㅋ 셋 임신하면서 임당인적이 없어서 당연히 통과하겠지~ 생각했는데 왠걸ㅋㅋ 넷째에 임당 재검해야되네요ㅋ 암튼 넘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반가워요^^ 맞아요ㅡ진짜 애기들마다 다르네요ㅡ 재검 통과하실꺼예요^^

  2. 와우 우선 넷째맘이신거 진짜 너무 대단하세요….!!!! 항상 첫째랑 둘째때랑 또 다르고 셋째는 또 다르고 그렇다 하더라고요!!! 이번에 넷째는 엄마 속 덜 썩이려고 그랬나봐요>< 축하드려요!!!💗

  3. 우와🥰 넘 축하드려요!!!! 맘님 그리구 너무 귀여우셔요 ㅎㅎㅎ깡충깡충! 💛 러블리하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ㅎㅎㅎ제가 러블리라는 말을 듣다니!!!!!!☺️☺️ 기분 너무 쪼아요😍 너무 고맙습니다. 축하해쥬셔서🥰

  4. 와우 97이면 걱정 할 일이 없는 수치네요🎉🎉🎉이제 속 편하게 푹 쉬시고 맛난 것도 많이 챙겨드세용💕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네~~고맙습니다ㅎㅎ

  5. 축하드려요!!! 저도내일재검 꼭 통과되길🤣👏🏻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ㅡ고마워요ㅎ 낼 재검 힘드시겠지만, 꼭 통과하실꺼예요^^ 제가 통과 기운 팍팍 드릴꺼거든요💪 오늘 빨리 자야해요ㅎ 잠을 충분히 자고 낼 재검가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 넷째맘 제가 두번 임당이었는데 통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