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기가 좀 아래있다고 한달전쯤인가 들었는데ㅜㅜ 결국 경부길이짧아지고 수축잦아서 입원했어요.. 저는 33주입니다ㅜ 집에가고싶네용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2일차 막달검사하고왔어요.

초음파 보는데 의사쌤이 이런 애기가 너무 아래에 있네요. 하시더라구요... 허허 빌리앱에 애기가 '제 위치를 정했어요~' 하는데.. 아니 이것아! 자리를 잡을거면 좀 위에있지 성격 급한건지 빨리 나오려고 문앞에까지 내려오면 우짜나 ㅠㅜㅜ 임당때문에 하루에 한 시간 이상 걸어다니고 그래서인지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태동검사때만해도 "애기가 아래로 내려와있어서 다행이네요" 얘기 들었거든요. 근데 이게 변수가 될 줄이야..!! 에휴 의사선생님이 2주 후에 만나면 좋은거고 다행인건데.. 그 안에 통증 와버리면 바로 대학병원가야한다 하더라구요. 자연분만 고집은 아니지만 스무스하게 별 탈 없이 자연분만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수술을 고려해야 될 수 있다니 참.. 하루종일 싱숭생숭하네요. 맨날 남편이랑 같이 병원다니다가 하필 오늘 혼자 갔는데 이런 얘기 듣고오니 괜히 더 속상하고, 차라리 혼자였으니 다행인가. 같이갔으면 울었을 것 같기도하고.. 마음도 오락가락하네요. 제발 2주동안 잘 버텨주라~~ 엄빠 빨리 보고싶어도 아직은 아니야~~ ㅠ ㅠ ㅠ
댓글
7

에고.. 입원중이시군요ㅠㅠ.. 전 아직 그 수축을 잘 못느끼겠어요 이게 수축이 맞는지...ㅠ 걱정스런마음에 잠을 설쳤는데 계속 아래쪽에서 묵직 뻐근 그리고 그보다 위쪽에선 생리통처럼 찌릿..한게 십분정도 이어지더라구요. 지금은 괜찮아졌구요ㅠ 이게 수축이나 배뭉침 증상과 비슷한걸까용...?

저도 이게 수축인지 몰랐어요ㅠㅜ 그래서 아무준비도 없이 왔다가입원했어요 ㅋㅋㅋ 몸 아무렇지 않아도 무리하지마시고 푹푹쉬세요ㅠ
저도 임당때문에 고생중인데 ㅠㅠ 보들맘님도 고생이시군요.. 2주후에 만날 수 있기를바래요!!! 맘편하게 있으세요 엄마 편한게 아이도 편한거니 ❤️

네 ㅠㅠ 쉽지않지만 노력해봐야겠어요 기분전환..!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저는 또 반대로 여전히 역아 상태래요ㅠㅠㅠ

아우..역아도 진짜 고생일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