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진..두렵네요

36주5일차이고 다음 내원시 의사선생님이 내진해주신댔어요..제왕or자연분만 어느게 좋을지 말씀해주신다고.. 내진..해보신분있나요?ㅠㅠㅠㅠ 너무 두려워요 많이 아플까봐 ㅠㅠ

댓글

11

  1. 전 첫째때 내진은 안아프고 괜찮았는데 ...1cm도 열리지않아서 어쩌면 예정일 지나서 낳을수도 있겠다고 했었는데 39주 내진하고 그날 바로 진통와서 출산했다능^^;;; 내진시 진통에도 도움(?)준다는 말이있던데 그랬나봐요 ㅎㅎ;;;;;

  2. 전아예 안아팟어욘.. 시키는데로 쭈그리처럼 무릎잘접고 힘빼고.. 자세만 잘취해도 괜찬아요!!!원장님이 살살해 주시기도햇구요^^

    1. subcomment icon

      정말 손하나 다 넣나용…? 🥲

    2. subcomment icon

      내진은 두손가락으로 해요 ^^ 두손가락 붙여서해요 힘만 빼도괜찬으실거에용 ㅠㅠ 원장님들마다달라서 아플수도잇지만용..

    3. subcomment icon

      너무부럽네요 ㅠㅠ!!!!!

  3. 오늘했눈데ㅠㅠ 검진시 내진은 안아플거라해서 약간 방심했는데.. 그래도 내진은 내진인지라 아프고불편하긴했어요ㅜ 다행인점은정말 순식간에? 10~ 20초안에 끝난다는 점...? 자연분만시 내진은 도대체 얼마나아픈걸까요..

    1. subcomment icon

      아..일단 희소식이네요 빨리끝난다는건..ㅠ

  4. 저 완전 겁쟁이인데, 매일 걱정해요ㅠ 저두 두려워요.마인드컨트롤하는데 내진에대한 경험담들으면 후덜덜😰

    1. subcomment icon

      이번주 병원가야하는데 너무무서워서 이번주 안가려구요..

  5. 선생님들마다 다른거같아용...!! 살살해주시는분들도있으시대요!

    1. subcomment icon

      케바케군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