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성적인 이름이 좋은거같아요ㅋㅋ남자라고ㅋ꼭너무남자같은이름해야한다는 편견 저도 잊고 이름후보에 계절감있는 이름도 참고해야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아 이름!
남편이 황씨인데요!! 이름 황가을로 지으려하는데 어떨까요~? 남자아이라 가을이 괜찮을려나 다른맘님들 생각은어떤지 궁금해요!
댓글
7

중성적인이름 다들추천하시네요!ㅎㅎ이름고르기 넘어려운거같아요😭답변감사해요🥰

요즘이쁜이름너무많자나요ㅋㅋ우리아이들에게지어주는이름은더더더이쁠꺼예요
예쁜거 같아요!! 남아여아 안가리는 이름이 좋데용:₩

오그래요?ㅎㅎ가을이로 결정해야겟어요!!답글감사해요🥰
가을이라는 이름 처음 들으면 여자 아이인가 싶긴 하지만, 요즘 중성적인 이름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가을이로 결정해야겠어요!!답변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