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교는 안하고 있어요~ 가끔 생각날 때마다 배를 시계방향으로 만져주면서, 혼잣말하네요ㅋㅋ; 그 외에는 먹고픈것, 듣고싶은것 막 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 다들 태교 하고계신가요?
태교가 효과 없다는 말도 들었지만 뭔가 그렇다고 아예 안하자니 가슴 한켠이 불안하기도 하고..ㅋㅋ 빌리에서 매일 나오는 태담정도만 매일 저녁에 해주고 있긴한데 혹시 여러분들의 태교 방법이 있다면 한 수 배우고 싶습니다.
댓글
7
저도 안하고 있어요 그것보다 그냥 제 스트레스관리와.. 아가 걱정되면 기도하고 있어요 ^^
듣고싶은 음악들어요ㅋㅋㅋㅋ 제가 기분좋으면 아가도 좋을것같아서요, ㅋㅋㅋ
안해요 ㅋ⫬ㅋ⫬ㅋ⫬ ㄷ전ㄴ 그냥 제가 가고시픈곳 먹고시픈곳 다 하며 행복하면 되지 않나 싶어서 .. 평소 손으로 끄적거리는갓도 싫어해서 그런것도 안하구 ㅠㅠ
엄마가 마음편하게 있는게 제일인것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