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크림 어떤거 사용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튼살크림 바르고 계시죠??
튼살크림 보습력 진짜 좋은가봐요!! 요즘 남편 얼굴이 뽀얗고 뭔가 좋아졌길래 오늘 물어봤더니 로션바꿨다 그러더라구요ㅋ 엥? 뭐냐고 물었더니 제 튼살크림 바르고 있다고ㅋㅋ 꾹꾹 눌러서 바르는게 편해서 걍 발랐는데 보습력이 좋아서 계속 바르고 있데요ㅎ 뭔가 웃긴데 신기했어요ㅋㅋ역시 피부엔 보습이 최곤지... 저도 발라보려구요^^;
댓글
20

전 파머스제품 사용하고있어요~ 꾸덕한 보습이 정말 최고에용
오 얼굴에 발라도 되나요? 뽀송해졌다니 부럽부럽

임산부 튼살크림은 나쁜성분이 안들어있어서 얼굴에 괜찮더라구요ㅎㅎㅎ
남편 너무 귀여우시네요ㅋㅋㅋㅋ 튼살크림이 확실히 좋은거긴한가봐요

진짜 피부가 뽀송해져서 놀랐어요ㅋㅋ 성분도 순하고 얼굴에 발라도 괜찮나봐요ㅋㅋ
오일-로션-바디밤까지 발라요~~첫째때 이렇게 발랐더니 배가 하나도 안텄어요 허벅지랑 엉덩이도 바를걸....몰라서 안발랐는데 배만 열심히 발랐더니 배만 안텄네요ㅠㅠ

오일 로션 바디밤 순서로 발라줘야하는군요! 허벅지랑 엉덩이도 꼼꼼히 발라야겠네요~~
저도 클라란스 크림 오일 선물 받아서 정말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요즘 피부가 부들부들해졌어요!!

역시 피부엔 보습이 최곤가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