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준대도 아직이예요ㅠㅠㅠㅠㅠ 끝나긴 할지 모르겠어요 엉엉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에서 입덧으로 바껴서 힘드네요..
5주부터 안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서 항상 입에 뭐 달고 다니고 엄청 먹었는데.. 어느순간 점점 먹는 양은 줄어들고 최근 며칠전부터 계속 헛구역질나오고 뭐먹고나면 조금 음식물이 넘어올랑말랑 하다 결국 오늘 아침밥먹구 방금 토했어요.. 그래두 토하니 속이 조금 편안해졌네요ㅠㅠ 이제는 뭐 먹기두 불안하고 입덧도 점점 힘들어지네요ㅠㅠ 그래두 아이를 위해서 열심히 힘내봐요!!
댓글
4
아… 너무 공감되요 ㅠ 저도 5주부터 입덧이 시작되어 먹어도 울렁 안먹어도 울렁 그리고 속은 왜이렇게 쓰리는지요 ㅠㅠ 저는 그때마다 들어갔던 음식은 얼음을 탄 사과즙, 시원한 아이스크림, 우유도 들어갔어요. 아이스크림은 출산선배인 제 친구가 추천해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먹었는데요. 당도 시중에 나와있는 것 보다 낮고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먹었어요~ 조금만 지나면 조금씩 좋아질거예요. 힘내세요!!
대체 12주 매직은 어디있는거죠~~ 10주쯤 괜찮아져서 남은 입덧약 어떻게 하나 고민했는데ㅋㅋ 13주 되니 다시왔어요ㅠㅠ
ㅜㅜ 울렁울렁 진짜 넘 힘들죠.. 12주 넘었는데도 왜 이놈의 입덧은 꺾이질 않는건지😭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