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이 늘어나는 시기이긴한데 저는 냉이 좀 찐한색이면 병원가서 물어봐요! 저번에는 가렵다가 괜찮아졌는데 냉이 찐한색이여서 왓다니까 질정 알약 하나 넣어주셧어요 그러고 다음날되니까 색이 괜찮아졋엇어욥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4일차인데요
지금 시기에 냉이 좀나오는시기인가요?ㅠㅠ 불안하네여ㅠㅠ
댓글
9

전아직 진한색이 아닌거같아서여ㅠ

저도 요근래 냉도 없엇고 괜찮앗는데 요근래 잠못자고 뭔가 아주 살짝? 간지러워서 가봣는데 질염잇엇어요.... 뭔가 평소랑 다르다 싶음 가보세요 조심해서 나쁠거 없으니ㅠㅠ
전 13주요! 질염없는데 냉이 늘었어요ㅠㅠ! 가려움이나 냄새나지 않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병원가신다니 담주에 물어보셔요~~

그래야겠어여ㅠㅠ냉이 늘어나는시기인가바여 아기앱에서도 냉이늘어난다고나오더라구여🤣
원래 냉이 늘어난다고 하시기는 하셨어요!! 저는 질염이 살짝 있어서 질정 처방 받았었지만요 ㅠㅠ

그렇군요ㅠ 어제부터 조금씩 보여서 ㅠ 문제있나햇네여ㅠㅠ

저는 가렵거나 냄새가 나는지 여쭈어보셨었는데, 가렵거나 냄새가 나지는 않지만 으깬 두부처럼? 나왓어서 여쭤봤더니 진료 후 질염 처방해주시더라구요 ㅠㅠ 저도 조금만 변화가 생겨도 괜히 불안하고 무섭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의사쌤이 불안하시면 그냉 병원 와서 진료 받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병원 다녀오시면 오히려 맘이 편하실 수도 잇어여 ㅎㅎ🥹

그렇군요~~아직까진 소량이구ㅜ 담주수욜에병원하니깐 조금만버텨봐야겠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