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4일차인데요

지금 시기에 냉이 좀나오는시기인가요?ㅠㅠ 불안하네여ㅠㅠ

댓글

9

  1. 냉이 늘어나는 시기이긴한데 저는 냉이 좀 찐한색이면 병원가서 물어봐요! 저번에는 가렵다가 괜찮아졌는데 냉이 찐한색이여서 왓다니까 질정 알약 하나 넣어주셧어요 그러고 다음날되니까 색이 괜찮아졋엇어욥

    1. subcomment icon

      전아직 진한색이 아닌거같아서여ㅠ

    2. subcomment icon

      저도 요근래 냉도 없엇고 괜찮앗는데 요근래 잠못자고 뭔가 아주 살짝? 간지러워서 가봣는데 질염잇엇어요.... 뭔가 평소랑 다르다 싶음 가보세요 조심해서 나쁠거 없으니ㅠㅠ

  2. 전 13주요! 질염없는데 냉이 늘었어요ㅠㅠ! 가려움이나 냄새나지 않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병원가신다니 담주에 물어보셔요~~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여ㅠㅠ냉이 늘어나는시기인가바여 아기앱에서도 냉이늘어난다고나오더라구여🤣

  3. 원래 냉이 늘어난다고 하시기는 하셨어요!! 저는 질염이 살짝 있어서 질정 처방 받았었지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ㅠ 어제부터 조금씩 보여서 ㅠ 문제있나햇네여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가렵거나 냄새가 나는지 여쭈어보셨었는데, 가렵거나 냄새가 나지는 않지만 으깬 두부처럼? 나왓어서 여쭤봤더니 진료 후 질염 처방해주시더라구요 ㅠㅠ 저도 조금만 변화가 생겨도 괜히 불안하고 무섭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의사쌤이 불안하시면 그냉 병원 와서 진료 받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병원 다녀오시면 오히려 맘이 편하실 수도 잇어여 ㅎㅎ🥹

    3. subcomment icon

      그렇군요~~아직까진 소량이구ㅜ 담주수욜에병원하니깐 조금만버텨봐야겠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