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 오랜만에 땡기네요~ ㅎㅎ 내일 낮에 시켜먹어봐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신전 얼큰오뎅 드셔보셨어용?
원래 매운걸 좋아했지만 임신하고나서부터는 갈수록 더 매운것만 찾네요ㅠㅠㅋㅋ저는 매운거 먹을때 신전 얼큰오뎅이 제일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용ㅋㅋ그냥도 먹고 밥이랑 도 먹고 우동사리 넣어서도 먹는데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지점마다 모르겠지만 제가 먹는곳은 엄청 맵게 해주거든요 먹을때마다 이맛이야를 외친답니다ㅋㅎ정말 입덧때매 더러운 속 한번에 풀리는 느낌!!!
댓글
17
맞아요.. 2ㅓ도 원래 매운거 좋아해서 신전이랑 얼큰오뎅 좋아하는데 요즘 매운게 땡기더라구요 ㅎㅎ
저희동네신전엔 없나봐요ㅠㅠ다른곳에 있는곳이 있네요..속상ㅜㅡㅜ
얼큰오뎅 신전맞나요? ㅠㅠ 아무리봐도 메뉴에 없어용 ㅠㅠ

사이드메뉴에 있을거에요! 얼큰오뎅탕요ㅋㅋ
갑자기 신전 땡기네요ㅎㅎ 전 이상하게 밀가루만 엄청 땡겨요~ 떡볶이, 짜장면, 우동 이런거요 ㅋㅋ

저두요ㅠㅠㅠ밀가루 별로 안좋아했는데 식성이 완전 바뀌었어요ㅠㅠㅋㅋ새벽부터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이 생각나네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