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숭아 빻아서 백반 (명반) 넣고 하면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어서 소금이나 식초넣고 하시던지 하면 될 거 같아요! 안하시는게 제일 낫지 싶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봉숭아물들이기
13주 6일차입니당 아파트 앞 작은 정원에 봉숭아가 피었더라구요 그래서 봉숭아물 들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들여도 될까요? *.* 다는 아니구 양 손에 두개씩 끝에만 들이면 안될까요?
댓글
4

네네~ 감사해요^^
괜찮지않을까용???!!! 다하는건 좀 그래두 두개씩만 하는건 괜찮을 것 같아요!

네네~ 고민좀 해보려고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