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들은 팔다리를 거의 구부리고 있기때문에 그렇게 재는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아이키 엉덩이까지맘 재나요?

아이키 원래 엉덩이까지만 재나요??ㅋㅋㅋ 궁금…ㅋㅋㅋㅋ
댓글
6
저도 그렇게 재주셨어요 ㅎㅎㅎ
아마.. 팔 다리 쭉뻗어서 잴정도가 안되는 주수라 그런가봐요 ㅎㅎ
14준가 부터는 다 각각 재요 ㅋ 머리둘레..배둘레..각각 다리 팔 뼈길이 ..
네 저두 그렇게 재주시더라구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