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피고임 2센치 정도 있는데 갈색냉이 보이더라구요. 병원에서는 갈색냉도 출혈이 있는걸로 보고 프로게스테론제 질정 처방해주셨어요~ 병원 가셔서 처방받아 오시고 계속 눕눕해주셔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3일인데, 아주 옅은 갈색냉이…
안녕하세요~ 41살 둘째 노산이라 거의 눕눕하고 아주 기본적인 가사만 하는데 오늘 점심때 밥 먹으러 외출하고 서울에서 친구가 와서 딸데리고 백화점 가서 1시간 정도 있었는데 글쎄 화장실에 가서 보니 라이너에 옅은 갈색냉이 묻어있네요 갈색혈은 아닌데 병원 가야하겠죠? 첫째때는 전혀 없었는데 걱정되네유
댓글
2
저는 그러다가 질염와서 병원갓엇어욥! 분비물이 많아져도 저는 혹시몰라 병원갓엇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