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궁수축보다도 냉방병와서 두통에 콧물에 난리에요ㅠㅠㅠㅠㅠ 에어컨 적당히 틀어야할듯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추위속에 에어컨 한시간 반정도
까페에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 대화를 나누다보니 ㅠㅠ 한시간 반정도 추위에 떨었네용 에어컨을 너무 강하게 틀어서요... 괜찮을까요?? 추우면 자궁 수축온다고 들었는데 큰 문제 없겠죠?? ㅠㅠ
댓글
6

글쿤용 ㅠㅠ 냉방병이 무섭네요 얼른 회복되시길 기원해요💕
에어컨 조심해요ㅠㅜ 저 에어컨 켜고 잣다가 냉방병 걸려서 목 찢어질뻔햇어뇨ㅠㅠ 결국 약처방 받아서 약까지 먹엇어요ㅠㅠ 자궁수축은 잘 모르겟는데 냉방병 조심!!

넹 ㅠㅠ 감사해용 여름나기가 쉽지가 않네영 늘 건강하세용💕
잠깐이니깐 괜찮을꺼예여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불안을 잠재우시는건 어떨까요? 너무 불안해 하시면 아이도 불안해 할꺼예요

따뜻한댓글 감사합니다💕 집에 오니 따뜻해서 바로 잠들었다가 일어났더니 마음이 덜불안해지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