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얼굴이 전체적으로.. 뭔가 씌어져있는 느낌에.. 내얼굴아닌 느낌 ㅜㅜ 자꾸 손이가는데 더 안좋을거같구... 뭐 바르지도 못하겠고 난리에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얼굴 피부는 괜찮으신가요..?
저는 호르몬 때문인지 원래 여드름 잘 안나던 체질인데 좁쌀(?)같은 여드름이 얼굴에 전체적으로 나타나서 미치겠어요ㅜㅜ 다들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올라오는거 처음이라 정말 우울하네여ㅜㅜ
댓글
36
여드름 나본적 없는데 임신하고 양볼 턱 난리낫어요 흰 고름? 같은거 차는 여드름도 나고 피지가 하얗게 익기도하고ㅠ 별짓 다 해봐도 소용이 없어요 유분이 많아진갓 같아서 알로에랑 진정 셰렴 두개만 발라요ㅠ 수분만 넣어주는 중입니다ㅠㅠ 임신하고 피부 뒤짖어지는건 답이 없데요ㅠㅠ 그냥 출산하기까지 기다리고... 출산하고 피부과 레이저 밖에 없다하네요ㅠㅠㅠㅠ넘 스트레스 받고 대인기피증 걸릴것같아요ㅠㅠㅠㅠ

으악 이게 출산까지 가나요??? 너무 멀었는데 😭😭 얼굴이 정말 난리 난리라 답답하네요 😭
저도 좁쌀들이 얼굴에 생기다가 온몸으로 퍼지는것같아요.. 입술은 맨날 다 터서 너덜해요ㅠㅠ

헉 온몸에요?? 진짜 힘드시겠어요😢 몽실님 화이팅!!
저두여.... 먼가 피지가 확 올라오는거 같은 느낌ㅇ에요. 좁쌀이면 짜면 알맹이가 확 나오기라도 하는데 저는 나오지도 않네요🥹

이건 어찌해야 사라질지 ㅜㅜ 위에 좋은 정보들 많이 주셔서 한 번 시도해보려구요! 이제 곧 출근도 해야하는데😭
얼굴은 괜찮은데 목 뒷부분에 기미랑 오돌토돌한 뭔가가 올라왔어요ㅠㅠ 이런거 생긴적이 앖는데 없어지겠거니 기다리는중입니당 ..

이게 뭔가 싶어요 정말 😭 꿀떵맘님두 얼른 괜찮아지시길 바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