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힘드시죠~~입에 염증이 나서 그런거가봐요, 구내염일지도 모르겠네요 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그럴까요?!
며칠전부터 입술안쪽에 통증이 느껴져요 마치 혀에 혓바늘이 생겼을때 느낌처럼 근데 입술 안쪽에 아무것도 없는데도 말할때,물마실때 쓰라리고 입을 크게 벌리는게 불편해지네요 임신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로 아픈건지 다른 분들도 저랑 같은 증상이 있을까요?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