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에 1차 기형아검사 하면서 혈액검사할때 임신중독증 검사도 추가로 넣어주셨어용 저도 고혈압이 의심되서ㅠ 혈액검사때 추가 일단 해달라고 하시구 만약 검사결과 고혈압관련 고위험군 나오면 아스피린 복용하셔야되용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2주에요
임신 12주에요 산부인과에서 혈압이 높다고 해서 고혈압 진료를 받으라고하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5

거의 37주까지는 먹는다하더라고용 저는 다행히 저위험군 나왔지만 고위험군은 따로 대학병원전원 및 조기출산도 가능하다 말씀하셨어요ㅜ 의사쌤께서ㅜ
헉 혈압은 위험해요!! 병원에서 권할 정도라면 꼭 관심갖고 관리하셔야될것같아요
헉 ㅠㅠ 무조건해야해요! 혈압 높으면 임신중독증 올 수 있어요 ㅠㅠㅠ
산부인과에서 혈압관리하라하면 해야죵!!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