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A형감염 항체 없는데 16주 이후 맞을 수 있다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4일차] A형간염/B형간염 항체
제가 A형간염,B형간염 항체가 둘다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거 주사 지금 맞아도 될까요? 주사 꼭 맞아야 하는거죠?? B형간염은 선생님이 남편이 보균자면 괜찮긴한데 주사 맞아야 될때 알려주신다 한거 같은데 A형간염에 대한 얘기는 없으셔서 따로 검사 안하긴 했거든요..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32

아 그럼 저는 좀 더 기다렸다가 맞거나 출산후에 맞던가 해야겠네유 ㅋㅋㅋ
b형은 있고 a형 없는데 16주차때 1차맞자고 했어요

다음검진이 16주차 인데 그때 저도 여쭤봐여겠어여 ㅋㅋㅋ
저는 1차기형아검사때 A형간염주사 1차맞고왔어요~ 2차는 출산후!

그게 또 간격을 두고 맞어야 하눈거라서 그렇게도 맞나보네여~

근데 댓글들을 보니 진짜 의사마다 다른것같아요!!
저도 항체 없는데 임신중에 맞는거 비추 하셨어요 출산하고 맞으래용

임신 중/ 출산 후... 산모의 선택일까요 어렵네유 ㅜㅜ ㅋㅋㅋ
저도 둘 다 없는데 b형만 있으면 된다고 그러더라구요

아! 일단은 b형이 더 중요한가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