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아직인데 10주차쯤 바르기시작하려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언제부터?
튼살크림은 언제부터 바르는건가요~~?🙂 5주3일찬데 궁금한게 많아요
댓글
7
저는 지금은 바디로션 온몸에 바르고, 튼살크림은 12주부터 바르려구요!
저는 초반부터 그냥 발랏어요^^ 가슴이 커지기 시작하니까
5주부터 발랐어요! 몸도 건조해서 겸사겸사~
저는 4주차 끝무렵부터 발랐어요ㅋㅋㅋ 미리미리 발라두라고 해서;; 그냥 바디로션바르는 느낌으루다가 발라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