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을 위해 병원가서 피검사해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아침에
화장실 갓다왓는데 휴지에 갈색혈이 조큼 묻어나왓어요 막생기준 오늘이 4주2일인데 착상이 늦엇던것일까요? 다음주 수요일날 다시 임테기를 해볼까요?
댓글
5
저4주4일에 갈색혈 나왔는데 착상혈이라고 하더라구용
4주1일인데 어젠갈색 오늘은 분홍색 살짝 묻어나서 병원가볼려고요ㅜ
착상혈이 그정도에 나타나더라규요 ❤️
저두 4주 3일쯤에 갈색혈이 라이너에 쪼금 묻어나왓어요 그러고 나서 출혈은 전혀없었구요 의사쌤이 착상혈일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걱정하지마셔요! 임테기 잘 나오면 문제없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