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가시면될것같은데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이제 임테기 노예 벗어나도 될거 같죠?

테스트선 점점 진해져야 안심이였는데 오늘은 대조선하고 거의 비슷 한거 같아요 이제 그만 불안해 할까봐요 그래도 되겠죠?
댓글
4
축하드려요^^ 저두 대조선하고 똑같아 질때까지 매일했어요. ㅋㅋㅋ 피검사 수치먼저 두번하고 더블링되서 테스트기는 그만했어요.ㅎㅎ 피검사하고 일주일뒤 가니 아기집과 난황을 보았답니다.^^
네네 이제 불안해 하지마세요❤️확실합니다
전 두 줄 보았는데도 계속 하고 있어요 ㅜㅜ 다음주 병원가기 전까지.. 잘있는지 ㅠㅠ 역전하는지ㅜㅜ 이틀에 한번 꼴로 하는데 이미 노예.. 그래도 볼때 마다 행복하네요! 그만 불안해요. 잘있을거에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