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걱정이되요ㅜ

4주정도 되었는데 테스트기가 진해지는 느낌도 없고ㅠㅠ 오늘아침엔 피를 보았네요... 지금 병원에 가봐도될까요 너무 이른거같아서.. 첫 검진 예약이 2주뒤인데...ㅠㅡㅠ 출근해서도 계속 착상혈 이런것만 검색하고있는데 착상혈은 생리예정일 전에 보이는거라고하고ㅠ 여러분 도와주세요....ㅠ

댓글

14

  1. 피나오면 한번 가보셔야해요 착상혈 일수는 있는데 정신 건강을 위해 가보세요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ㅠㅠ 처음 두줄봤을땐 됐다됐어 했는데ㅎㅎㅎ언제는 배가아파서 걱정 또 언제는 배가 안아파서 걱정ㅋㅋㅋㅋ별의별 걱정을 다 만들어서 하네요ㅎㅎ저도 곧 기특이맘님처럼!! 진한 두줄 만나기를ㅠㅜㅎㅎㅎ답변 감사합니다 긍정긍정!!♡

  3. 하루가 1년같겠지만 조급해하지 마시고 병원가시는 날까지 마음편히 가지셔요! 저도 이제 일주일 겨우버티고 다음주 한주기다려야 심장소리 들을수 있다는데 이때가 가장 위험한 시기래서 엄청 불안하지만 잘 숨기고 좋은 생각만 하려하고 있답니다!

    1. subcomment icon

      네네!! 다정한 답글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하루하루 행복하지만 두렵기도하네요 무사히 내년 4월이되어 품에 안는 그 순간까지 좋은생각만!!!힣 감사합니다♡

  4. 4주1일인데 어제 갈색혈 오늘 분홍색 살짝묻어나서 지금 병원가볼려고요~~아기집보일때까지 기다리려다가 불안해서 못참겠어요ㅜ

    1. subcomment icon

      아ㅜㅜ역시 불안하시죠ㅠㅠㅜ저도 그래요ㅠㅠ 우리모두 별일없을거에요!!! 그런데 이 댓글을 보니 저도 병원가고싶네요...^^ㅋㅋ큐ㅠㅠ 잘다녀오세요 화이팅!

    2. subcomment icon

      피검사도 안해봤거든요 쭉참고 첫진료에 심소들을려고했는데..화이팅입니다

  5. 전 아예 피같은게 없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오오....찾아보니 착상혈도 30프로의 산모들만 본다고 하더라고요! 우리들 모두 건강한 아가 4월에 만나볼거에요ㅠㅡㅠ♡ 화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너무 걱정이되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