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오면 한번 가보셔야해요 착상혈 일수는 있는데 정신 건강을 위해 가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걱정이되요ㅜ
4주정도 되었는데 테스트기가 진해지는 느낌도 없고ㅠㅠ 오늘아침엔 피를 보았네요... 지금 병원에 가봐도될까요 너무 이른거같아서.. 첫 검진 예약이 2주뒤인데...ㅠㅡㅠ 출근해서도 계속 착상혈 이런것만 검색하고있는데 착상혈은 생리예정일 전에 보이는거라고하고ㅠ 여러분 도와주세요....ㅠ
댓글
14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러게요ㅠㅠ 처음 두줄봤을땐 됐다됐어 했는데ㅎㅎㅎ언제는 배가아파서 걱정 또 언제는 배가 안아파서 걱정ㅋㅋㅋㅋ별의별 걱정을 다 만들어서 하네요ㅎㅎ저도 곧 기특이맘님처럼!! 진한 두줄 만나기를ㅠㅜㅎㅎㅎ답변 감사합니다 긍정긍정!!♡
하루가 1년같겠지만 조급해하지 마시고 병원가시는 날까지 마음편히 가지셔요! 저도 이제 일주일 겨우버티고 다음주 한주기다려야 심장소리 들을수 있다는데 이때가 가장 위험한 시기래서 엄청 불안하지만 잘 숨기고 좋은 생각만 하려하고 있답니다!

네네!! 다정한 답글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하루하루 행복하지만 두렵기도하네요 무사히 내년 4월이되어 품에 안는 그 순간까지 좋은생각만!!!힣 감사합니다♡
4주1일인데 어제 갈색혈 오늘 분홍색 살짝묻어나서 지금 병원가볼려고요~~아기집보일때까지 기다리려다가 불안해서 못참겠어요ㅜ

아ㅜㅜ역시 불안하시죠ㅠㅠㅜ저도 그래요ㅠㅠ 우리모두 별일없을거에요!!! 그런데 이 댓글을 보니 저도 병원가고싶네요...^^ㅋㅋ큐ㅠㅠ 잘다녀오세요 화이팅!

피검사도 안해봤거든요 쭉참고 첫진료에 심소들을려고했는데..화이팅입니다
전 아예 피같은게 없었어요 ㅠㅠ

오오....찾아보니 착상혈도 30프로의 산모들만 본다고 하더라고요! 우리들 모두 건강한 아가 4월에 만나볼거에요ㅠㅡㅠ♡ 화이팅!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