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황밑에 아기보이는데요?! 난황밑에 마우스커서 옆에 올챙이모양같은거 그게 아기에요! 왜 병원에서 아기가 안보인다고 했을까요?;; 그리고 심장소리는 아가가 착상하는 시기가 다 다르기때문에 늦게들릴수도 빨리들릴수도 있으니 너무걱정마세요~7주넘어서 듣는분도 많답니다~^^ 아가는 우리생각보다 강하니 아기믿고 좋은생각하시면서 편히 지내시고 계시면서 며칠지나서 가보셔요 심장소리 들으실수 있을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6일차

어제 6주 5일이었는데 갑자기 갈색짙은혈이 보여 병원가서 초음파를 봤었거든요 다행히 아기집,난황은 잘 있는데 아기가 아직 안보이더라구요 6주5일차면 아기가 작게 보이고 심장소리도 들을수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괜시리 걱정되는맘이 드네요
댓글
18

오늘7주차1일인데 병원가서 초음파하니 아기가 1센티는 넘어야하는데 3미리크기밖에안된다고 ㅜㅜ 정상임신 아닐수도있다고 피검사하고왔네요 이틀후 피검사다시해서 비교해보고 판단하기로요 ㅜㅜ 맘이 너무 힘드네요 제발 늦게자라는것이길 바랄뿐이에요

아가가 늦게 착상해서 그런걸거에요ㅜㅜ힘내시고 몸조심하시고 조리하셔요!
저 막생 6/21이고 이전초음파 기준으로 7주되는 날에 아기처음보고 심장소리들었어요. 배란이 늦었는지 6주1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차이가 있을수있어요~

그렇군요 저도 곧 볼수있을거라 믿고있으려구요! 🙂

탈퇴한 유저
저도 막생기준으로 네이버주수계산기 했을때 6주 0일때 겨우 난황 확인했어요~ 그 난황도 확실하게 다이아몬드처럼 생긴게 아니라 이게 난황인가..? 싶은 정도였어요! 근데 일주일 뒤에 가니 강낭콩 아기 생겼고 심소 들었어요! 저는 막생 6/20이고 지금 아기 크기로 봤을때 6주 5일정도 됬습니다~~ 걱정마세요!

감사해요 이번주말 일욜에 가는데 꼭 볼수있길 조마조마해요🙏☺️

탈퇴한 유저
저랑 너무 똑같은 상황이네요..오늘 병원에서 울다왔는데...베동맘들 말들어보니 안심이 되네요~~

힘내세요 저두 제눈으로 확인할때까진 맘이 안놓일것같지만요 🥲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도그러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