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뼈도 잘 생겼고~😊잘 있으니 다행이에요~💜출산까지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왔어요!💙

로또가 벌써 5.75cm더라구여 ㅎㅎ 아기집만 있던게 엊그제같은데 언제 이리 쑥쑥컸는지.. 코뼈도 잘 생겼고 목투명대도 1.36mm로 통과했어요! 오늘은 꼼지락 거리는거 보고싶었는데 자는지 미동도 없더라구요🤣🤣🤣 그래도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는 말에 안심이 되네요!💛
댓글
5
저도 보고왔어요! 5.2센치에 투영대 1.1센치 나왓쥬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여😘
저도 오늘 다녀왔어요! ㅋㅋ 5.9cm 투명대도 1.3mm 너무 안심이에요 오늘 하루 기분좋게 보낼 것 같아요 ㅋㅋ
저는 화요일에 가는데 저도 좋은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ㅎㅎ 마음이 조금 편하더라구요! 몸 관리 잘하세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